신상 감귤 디저트 후기/후렌치파이 감귤 해태 후렌치파이신상품/요플레 제주감귤 맛 평가
아직 코끝이 시린 겨울이지만 디저트 신상품 라인업들은 봄을 부른듯 화려한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 중에서도 감귤을 활용한 디저트가 신상품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솔직한 맛평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트가기전 참고해주세요.

[해태] 후렌치파이 감귤 마멀레이드 내돈내산 솔직 후기
해태의 후렌치파이 감귤 마멀레이드 소개를 보면 2.5mm의 얇은 두께에 무려 64겹으로 되어 있으며 먹을 때 바삭거리는 식감과 쉽게 부서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워낙 오랜시간 출시되었던 제품이라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은데요. 아이들 간식이나 가성비 디저트로도 그만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기존에 나오던 잼이 겨울간식인 귤을 사용하여 파이와 조합을 했다고 해서 매우 기대되었습니다. 맛있는 거+맛있는 거= 최상의 조합! 아닐까요?

외형은 감귤 마멀레이드 제품 이름처럼 상큼한 오렌지 색상이 들어간 패키지가 돋보입니다.

해태 후렌치파이 감귤 마멀레이드의 식품유형은 과자이며 내용량은 총 192g으로 나와있네요.


후렌치하이 감귤 마멀레이드 과자 패키지도 산뜻하니 예쁘네요. 과자를 뜯어보니 익숙한 모양의 후렌치파이가 짜잔하고 나왔습니다. 파이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므로 감귤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신상품인지 모를 거 같네요.ㅎㅎㅎ
[해태] 후렌치파이 감귤 마멀레이드 맛 총평
우선 감귤농축액 감귤잼이 올라간 후렌치파이 3개 정도 맛을 봤는데 기대 이상이라 몇번 더 찾아 먹을 거 같습니다. ㅎㅎ 오히려 기존 라인업은 파이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그런 맛이 아닌 가공유지로 만들어져 입안에서 섞이지 않는? 그런 맛이라 굳이 사먹진 않았는데요. 감귤 마멀레이드 맛은 입안에서 조화롭게 맛이 어우러지는 게 내가 알고 있던 후렌치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조금 실망아닌 실망은 감귤 마멀레이드라고 이름을 붙혔지만 인공적인 감귤의 향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는 게 조금~ 실망스러운 부분이긴 합니다. 파이를 한번 깨물었을 때 살구와 감귤의 향이 반반씩 섞인 듯한(학교 앞에서 팔던 주황색 슬러시 맛) 맛이 아주 살짝 올라옵니다. 그제서야 아! 감귤 마멀레이드 맛이지ㅎㅎㅎ 하고 생각을 하게 되네요~ 향이 조금 더 진했다면 좋았겠다 싶지만 인공적인 향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도 계시니 적당히 느낄 정도로 첨가된 것 같네요.
개인적인 평가이지만 딸기와 사과맛보다 훨씬 덜 달고 맛이 꽤나 조화로워서 맛있다는 게 짧은 총평입니다.
[ 빙그레 ] 요플레 오리지널 제주감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빙그레 요플레 1093년부터 40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발효 식품으로도 유명한 회사입니다.
해당 제품은 딸기부터 시작해 복숭아, 블루베리, 망고스틴, 골드키위, 살수, 샤인머스캣, 그리고 오늘 후기를 적을 제주감귤까지 오리지널 요플레는 8가지의 맛 라인업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4개 1세트 구성으로 겉 패키지를 벗기니 요플레의 로고와 함께 제주감귤 맛이 보이네요.

빙그레 회사에 나와있는 요플레 제주감귤의 영양정보입니다.

요플레의 색은 감귤의 노란색이 아주 미세하게 띄고 있었습니다. 먼저 리뷰했던 후렌치파이보다 감귤의 향이 더 그윽하게 퍼지는 게 맛있는 향이 나고 있었습니다. 감귤의 과육들이 아주 미세하게 퍼져있어 중간중간 감귤 알갱이 같은 게 눈에 보입니다.
[빙그레] 요플레 제주감귤 맛 총평
이번 신상들은 너무 달지 않아 맛있게 달고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간식이지 않나 싶습니다.
요플레 역시 너무 달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 좋았고 생각보다 묽은 느낌이 아닌 그릭요거트 느낌의 적당한 식감도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1+1 행사를 통해 구매했었는데 언제 다먹나 했지만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아 금방 해치웠답니다.


광고가 아닌 홈플러스를 통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행사기간을 노려 저렴하게 구매해서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현재 행사중인 홈플러스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